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어드벤처 리뷰 후기!

by 착한아이 2021. 5. 6.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중 다이어트 게임이라고 소문난

링피트 어드벤처를 가지고 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링피트 어드벤처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게임팩과 함께 필수적으로 구입해야하는 장비들이죠

가격대는 약 8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너무비싸다고 닌텐도..)

 

상자를 개봉하면

게임팩 1개

링콘 1개

레그스트랩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핸들이 들어있네요 손으로 잡고 있는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한 부분이니

사용후에 세탁하여 관리를 해줄 수 있겠습니다

.

.

.

핸들 위쪽에 조이콘 레드를 장착해주시고

.

.

.

 

스트랩에 파란색 조이콘은 끼워주면 된다고 하네요

.

.

.

 

매트 깔아주시고!

.

.

.

 

스트랩은 왼쪽 허벅지에 장착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

.

.

 

티비와 연결해주시고 플레이를 시작해 볼까요?

 

닌텐도 스위치를 티비와 연결하는 방법은 이곳에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badboy.tistory.com/44

 

닌텐도 스위치 TV 모니터 연결 방법 -쉽고 간단하게

닌텐도 스위치 tv연결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하셨으면 tv랑 연결해서 플레이도 한번 해봐야하죠 오늘은 tv랑 연결하는 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준비물 닌텐도 스위치 독 HDMI 케이블

badboy.tistory.com

 

 

시작해볼까요? 어드벤처를 클릭하겠습니다

.

.

.

 

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유저를 만들라고 하네요

.

.

.

 

닉네임이라 간단하게 123으로 하겠습니다

(닉네임 따윈 사치다!)

.

.

.

 

닉네임을 설정하고 나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공간은 충분히 확보해놨네요!

.

.

.

 

아..네 미브리씨 반갑습니다^^;

.

.

.

 

링콘 사용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

.

 

성별, 나이, 운동량, 몸무게, 강도등 초기 설정을하여 게임의 난이도를

결정하는 것 같습니다

.

.

.

 

 

바닥에 진동을 줄여주는 사일런트 모드라는게 있습니다

저는 단독주택이라 층간소음이 없으니 일반모드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

.

오 링콘을 당기고 조이고 달리는게 인식을 잘 합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

.

.

 

 

 

 

 

그럼 이제 캐릭터를 만들어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해볼까요?

.

.

.

 

게임의 기본적인 스토리는 링콘에 봉인되어 있던 드래고를 주인공이 봉인을 풀어버려서

드래고를 물리치기 위해 쫒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

.

드래고를 쫒아가기 위해 여러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입니다

.

.

.

맵이 참 귀염귀염하네요

.

.

.

게임을 시작하면 제가 제자리 달리기에 따라 빠르게 뛰어나 천천히 뛰는게 정해지네요

.

.

.

 

링콘을 통해 공기포를 발사 / 빨아들이기 / 점프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

또한 필드 중간중간에 운동을 통하여 몬스터를 무찔러야 합니다

.

.

.

기본적으로 4가지의 운동을 갖고 있으며 레벨이 오를 수록 운동종류가 추가됩니다

.

.

.

 

그렇게 목적지 까지 도달을 하면 클리어 하게 됩니다

.

.

.

 

 

 

 

보스인 드래고는 일반 몬스터에 몇배에 달하는 체력으로 더 많은 운동을 요구합니다

(잡아도 잡아도 계속 도망칩니다 ㅡㅡ)

.

.

.

게임 클리어 시 시간과 소비칼로리 주행거리등을 알려줍니다

.

.

.

모션 센서를 통해 본인의 심박수 또한 측정을 해줍니다

이런기능이있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참신기합니다;;

.

.

.

스토리진행 말고도 다양한 모드로 본인이 원하는 운동 또한 가능합니다!

.

.

.

 

[후기]

 

생각보다 상당히 힘듭니다 초반 설정에 따라 운동강도가 많이 바뀌니 운동을 안하시던 분이라면 초반에 잘 설정하시면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괜히 이걸로 다이어트가 되는 게 아니였네요

그리고 제자리뛰기를 계속해야하니까 아파트등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층간소음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매트리스는 거의 필수적으로 깔아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저는 재밌게 운동을 하기 위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아예 안하거든요

이걸 구입하면 운동을 열심히 할까 생각해서 구입 해봤지만 그래도 운동은 운동이였습니다

초반에 잠깐 하고 나중엔 안하게 되더라고요...처음에만 신기해서 재밌지 좀만하면 그저 평소하던 힘든 운동으로 느껴졌습니다 저에겐 축구나 탁구같은 스포츠 운동을 할 수 있는 게임이 나와야할 것 같네요

솔직히 이거 산돈이 좀 아깝긴 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저처럼 평소에 작심삼일로 운동하시는 분들은 구입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ㅋㅋㅋ 잘 생각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전 다음 장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구입희망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읽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badboy.tistory.com/28

 

닌텐도 스위치 구매 후기 리뷰

닌텐도 스위치 구매 후기 리뷰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같은 시국에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여가 활동들이 유행하고 있죠 오늘은 시국을 잘만

badboy.tistory.com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리뷰 [닌텐도 스위치]  (0) 2021.04.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