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애니 추천&리뷰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애니 리뷰

by 착한아이 2022. 8. 11.

오늘 리뷰할 작품은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입니다

원작 만화로 애니화 된 작품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줄거리]

 

히나 인형을 만드는 직접 '카시라시'를 꿈꾸는 남학생 '고죠 와카나'의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특이한 취미와 소심한 성격으로 인해 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했습니다

그런 자신과는 전혀 다른 세상에 사는 '키타가와 마린'을

다른 세상 사람으로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방과 후 혼자 히나 인형을 만들던 고죠는

그 장면을 키타가와에게 들키게 되었고

고죠는 키타가와가 질색할 것이라 생가했지만

키타가와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코스프레를 도와달라고 부탁하며 절대로 만날 수 없던 두 사람의

이야기가 시작하게됩니다

 


[재미]

 

★★★☆☆

 

무난하게 봤던 것 같습니다 코스프레라는 조금 독특한 주제선정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화]

 

★★★★☆

 

그림체가 너무 이쁘고 깔끔했습니다 특히 여주인공을

이렇게 이쁘게 그린건 오랜만에 봅니다

애니보면서 눈호강 제대로 했네요 ㅎㅎ

 

[끝으로]

 

주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로맨스장르와의 특별한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고

여주가 이쁘게 생긴것과(거의 이것때문에 보긴했어요 ㅎㅎ;;)

조금 선정적인 장면들로 자극하는 것

외에는 스토리 전개가 지루하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작품을 보는데 본인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보는것도 좋고

이 작품에서 제일 장점인 부분을 즐기면서 작품을 감상해도

충분히 즐길 수 있죠 제가 느낀 이 애니의 장점은 이쁜 여자 캐릭터였습니다 ㅎㅎ

그것만으로도 나름 만족하게 즐겼습니다

그럼 전 다음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